해당 기간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매 짝수 회차 달성 시 적립금을 제공한다. 첫 2회 이용 시 2000원이 적립된다. 이후 짝수 회차를 달성할 때마다 적립금이 2000원씩 누적 추가돼 14회 차를 달성하면 최대 5만6000원의 적립금을 받게 된다.
TV 쇼핑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결제 금액이 3만 원 이상인 경우 횟수로 인정된다. 적립금은 배송 완료 14일 이후 자동으로 적립되며 30일간 유효하다.

할인권은 모바일 앱과 온라인몰에서 고객 ID당 주 1회 발급된다. 최대 4회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수산물 소비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살 때마다 준(JUNE) 데이’ 이벤트도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모바일 앱으로 방송 판매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그 밖에 웰컴 혜택, 방송 알림 적립금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공영홈쇼핑을 꾸준히 애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할인 쿠폰, 적립금 등을 활용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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