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는 편의점 주요 방문 타깃층의 니즈를 고려해 가격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면서도 트렌디한 RTD(Ready To Drink coffee) 컵커피를 내세워 편의점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신제품 서울우유 ‘커피타운’은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로 유명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가 사용된 RTD 컵커피다. ‘딥브라운 모카’는 네럴란드산 코코아 파우더의 초코 맛이 특징적이며 ‘화이트 바닐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추출물을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서울우유는 ‘커피타운’ 2종에 대해 다양한 편의점 판매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유동훈 유음료마케팅 팀장은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우수한 국산 원유를 바탕으로 다양한 맛의 컵커피 제품을 확대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 커피타운 2종은 편의점, 전국 유통점 및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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