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오는 27일 부산 모빌리티쇼 현장에서 캐스퍼 일렉트릭의 모습을 고객에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기본 모델의 단단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전동화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전기차만의 차별화된 픽셀 그래픽이 적용된 전면부 턴시그널과 면발광 DRL, 후면부의 테일&스탑 램프가 대표적이다.

1회 충전 주행 가능거리는 315km.
현대차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차급으로 탄생한 캐스퍼 일렉트릭은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대중화를 선도할 기준이 되는 차가 될 것”이라며 “캐스퍼만의 독창적인 캐릭터에 독보적인 상품성을 얹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전동화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날부터 온라인 티저를 통해 캐스퍼 일렉트릭에 대한 대고객 사전 정보 알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정보 알림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캐스퍼 일렉트릭 광고를 포함해 상품 정보 및 사전계약 개시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캐스퍼 일렉트릭을 가장 빠르게 인도 받을 수 있는 패스트 트랙 티켓과 네이버 페이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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