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동래구에 사는 문 모(여)씨는 추석을 앞두고 홈쇼핑에서 LA갈비 두 팩을 구매했다. 두 팩 모두 살점은 거의 없고 두께가 얇은 LA 갈비만 들어 있었다.
업체에 환불을 요구했지만 개인의 입맛 문제로는 환불이 불가하다는 이유로 거절당했다. 문 씨는 “배송받은 LA갈비는 홈쇼핑에서 본 것과 두께가 전혀 달랐고 살보다 뼈가 더 많았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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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동래구에 사는 문 모(여)씨는 추석을 앞두고 홈쇼핑에서 LA갈비 두 팩을 구매했다. 두 팩 모두 살점은 거의 없고 두께가 얇은 LA 갈비만 들어 있었다.
업체에 환불을 요구했지만 개인의 입맛 문제로는 환불이 불가하다는 이유로 거절당했다. 문 씨는 “배송받은 LA갈비는 홈쇼핑에서 본 것과 두께가 전혀 달랐고 살보다 뼈가 더 많았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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