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단독] 가정간편식 '윙잇' 배송 지연에 소비자 불만 폭증…고객센터 연락 두절, 주문 취소도 안돼
상태바
[단독] 가정간편식 '윙잇' 배송 지연에 소비자 불만 폭증…고객센터 연락 두절, 주문 취소도 안돼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12.23 06:17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나영 2025-01-06 20:03:04
상품 누탁 연락도 안되고 채팅상담도 안되고 답답합니다

청하아저씨 2025-01-04 10:45:24
거의 3주만에 받았는데 반만 옴 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ㅋㅋㅋㅋ 돼지키우는 것부터 하나???
개판임 ㅋㅋㅋ

청하아저씨 2024-12-27 16:06:19
오늘 드디어 배송온다고 문자옴 받아보고 대응할 예정

밍밍 2024-12-27 08:33:06
여러개 시켰는데 1개만 오고... 전화도 불통이고 채팅상담도 계속 쓰면 상담순서만 뒤로 밀린다고 올라오고 답이 없음.. 개열받누 벌써 5일째 답못받음

하... 2024-12-26 08:51:07
배송한 상품의 절반도 안왔음.....그리고 문의해도 답변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