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단독] 가정간편식 '윙잇' 배송 지연에 소비자 불만 폭증…고객센터 연락 두절, 주문 취소도 안돼
상태바
[단독] 가정간편식 '윙잇' 배송 지연에 소비자 불만 폭증…고객센터 연락 두절, 주문 취소도 안돼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12.23 06:17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청하아저씨 2024-12-24 15:07:56
15일 주문 후 현재까지 안옴 이제는 답변도 안함 곧 폐업 할듯

ㅉㅉ 2024-12-24 18:15:22
폐업수순은 오래된듯 대표가 이미 튈준비 끝났을수도,,

이충환 2024-12-25 14:05:21
12/15(일) 주문했는데 25일 현재까지 연락도 안되고 아무 연락도 없네요.
티메프 사태때도 이러지는 않았을건데.
규모가 작은 기업이라 크게 이슈화되지 않는 것 같은데 답답하군요.

하... 2024-12-26 08:51:07
배송한 상품의 절반도 안왔음.....그리고 문의해도 답변도 없음.......

밍밍 2024-12-27 08:33:06
여러개 시켰는데 1개만 오고... 전화도 불통이고 채팅상담도 계속 쓰면 상담순서만 뒤로 밀린다고 올라오고 답이 없음.. 개열받누 벌써 5일째 답못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