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딜라이트 신제품 5종 출시
상태바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딜라이트 신제품 5종 출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5.04.2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가 마시는 제형으로 당 함량을 줄인 드링크 3종과 떠먹는 제형으로 저지방이 특징인 딜라이트 2종을 포함한 새로운 그릭요거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드링크)’는 별도의 스푼 없이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고단백에 평소 우유의 유당이 불편했던 사람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당 함량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으로 설탕을 무첨가한 ‘무가당 플레인’과 당 함량을 25% 낮춘 ‘플레인’ 및 ‘바나나’ 중 선택할 수 있다. 용량은 710mL와 190mL가 있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elight(딜라이트)’는 떠먹는 제형으로, 플레인과 바나나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고단백 및 락토프리에 저지방이 특징이다. 한 제품 당 80g 용량으로, 단백질 5g을 섭취할 수 있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라인업은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무가당 그릭요거트’부터 파우치 타입 ‘그릭요거트 to go’, 마시는 형태의 ‘그릭요거트 Drink’, ‘그릭요거트 Delight’까지 다양한 형태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상하목장의 유기농 그릭요거트 라인업도 있다. 
 
이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드링크)와 Delight(딜라이트) 신제품들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판매채널을 더욱 확대해 갈 계획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그릭요거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할인행사 및 증정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오는 5월6일까지 진행한다.

또 신제품 구매 시 파우치 형태인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to go’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리고 신제품 구매자 중 100명을 선정해 요거트 유청분리기 등 경품들을 증정하며 포토리뷰 작성자 전원 N포인트 증정 등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일 바이오 관계자는 “그릭요거트를 즐겨 먹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편의성까지 더해 그릭요거트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먹을 수 있도록 마시는 타입의 Drink 제품을 포함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신제품들을 새로 선보였다”며 “누구나 일상적으로 그릭요거트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영양성분과 맛, 제형까지 차별화한 다양한 그릭요거트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