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놀유니버스, NOL 브랜드 첫 캠페인 영상 '나의 세계를 놀랍게' 공개
상태바
놀유니버스, NOL 브랜드 첫 캠페인 영상 '나의 세계를 놀랍게' 공개
  • 이설희 기자 1sh@csnews.co.kr
  • 승인 2025.04.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유니버스가 ‘나의 세계를 놀랍게’라는 주제로 NOL(놀) 브랜드 첫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영상은 유튜브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TV 광고, 주요 옥외 광고물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유명 모델이나 직접적인 서비스 사용 장면을 넣지 않고 여행과 여가, 문화에 대한 관심과 상상력을 자연스럽게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 속 짧은 휴식부터 예상치 못한 순간의 즐거움까지 다채로운 형태의 경험이 만들어내는 감정의 파동을 전한다.
 

놀유니버스는 최근 플랫폼명 개편도 완료해 NOL 브랜드 체계를 전면 재정비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업계 최초 여행‧여가‧문화 종합 플랫폼 ‘NOL’ ▲인터파크 투어는 여행 전문성을 갖춘 ‘NOL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 티켓은 공연‧전시‧스포츠 등 모든 문화 생활을 총망라한 ‘NOL 티켓’ 등으로 새단장했다.

명칭과 로고, 디자인, 구성 등 브랜드 전반을 새롭게 정립해 일상 혁신 플랫폼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하고 NOL 세계관을 통해 유기적이고 매끄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신규 브랜딩은 고객 중심의 통합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NOL 브랜드를 중심으로 기술과 콘텐츠를 융합한 혁신적인 여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와 놀라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설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