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에이피알, 'K-뷰티 페스타' 홍콩 팝업스토어 성료..."2주간 5만 명 방문"
상태바
에이피알, 'K-뷰티 페스타' 홍콩 팝업스토어 성료..."2주간 5만 명 방문"
  • 이정민 기자 leejm0130@csnews.co.kr
  • 승인 2025.04.2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17일부터 30일 사이 홍콩 몽콕 지역의 대형 쇼핑센터 ‘모코몰’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에 행사 기간 약 5만 명의 누적 방문객이 방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K-뷰티 페스타’라는 타이틀 아래 에이피알의 대표 브랜드인 메디큐브와 메디큐브 에이지알을 비롯해 에이프릴스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 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바이오 등 자사 브랜드로 구성됐다.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선도자’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이뤄낸 성과를 조명하고 홍콩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현장에서는 스킨케어, 뷰티 디바이스, 헬스케어, 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핵심 제품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현장 한정 기획 세트 등도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피알 홍콩 몽콕 팝업 스토어 현장. 사진=에이피알
▲에이피알 홍콩 몽콕 팝업 스토어 현장. 사진=에이피알

에이피알은 브랜드를 전반적으로 소개함과 동시에 제품 시연 등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했으며 특히 메디큐브에 대한 반응이 두드러졌다고 밝혔다.

‘콜라겐 부스터 세럼’를 비롯해 PDRN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라인이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부스터 프로’를 포함한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도 주목 받았다.

이밖에도 에이프릴스킨은 캐로틴 라인, 포맨트는 향수 라인, 글램디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과 마사지기 등이 현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다양한 뷰티 제품들이 현장 고객의 발길을 끌면서 팝업 스토어에는 제품을 체험하거나 구매하려는 현지 소비자들로 긴 대기 행렬이 이어졌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팝업 행사부터 고객 편의를 위해 도입된 대기표 시스템은 이번 행사에서 순번 1000번대를 넘어서며 행사 종료 2시간 전 조기 마감됐다. 실제 구매 건수 또한 역대 홍콩 팝업 스토어 중 최고치를 기록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현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채널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홍콩을 포함한 글로벌 주요 거점에서 팝업 스토어 등 차별화된 경험과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K-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선도주자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