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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JLR코리아, 무상 보증·정기점검 서비스 3→5년 연장...ONE 전략으로 고객 신뢰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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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JLR코리아, 무상 보증·정기점검 서비스 3→5년 연장...ONE 전략으로 고객 신뢰 강화
  • 신성호 기자 ssh@csnews.co.kr
  • 승인 2025.04.30 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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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LR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가 무상 보증과 정기 점검 서비스 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확대한다.

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는 30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미디어 컨퍼런스를 열고 고객 신뢰 강화를 위한 원(ONE) 전략을 발표했다.

원 전략은 △명확하고 투명한 서비스 프로그램 ‘원 케어’ △차주 및 예비 고객 모두를 위한 통합 플랫폼 ‘원 케어 앱’ △디지털 기반의 완전히 새로운 구매 경험을 제시하는 ‘원 스토어’ △고객의 신뢰에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는 ‘원 멤버십’ △브랜드 소통을 위한 리테일러사 유튜브 채널 ‘원 라이프’로 구성돼 있다.
 

▲로빈 콜건 JLR 코리아 대표가 원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로빈 콜건 JLR 코리아 대표가 원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원 전략의 핵심인 원 케어는 기존 3년의 무상 보증과 정기 점검 서비스를 5년으로 확장하는 것이다. 디지털 기반의 차량 관리 플랫폼을 통해 차량 보유 전 과정을 선제적으로 지원한다.

긴급 출동, 픽업 & 딜리버리, 사고 수리 서비스 프로그램,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커넥티드 서비스 등 기존 서비스가 모두 5년으로 연장된다. 원 케어는 전국 모든 리테일러가 동일한 기준으로 운영돼 지역에 상관없이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이 차량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디지털 플랫폼 원 케어 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앱은 차량을 소유한 고객뿐만 아니라 구매를 고려하는 예비 고객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JLR 코리아는 레인지로버 55주년과 디펜더 국내 출시 5주년을 기념해 2025년 4월부터 연말까지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원 케어 패키지를 무상 제공한다.

로빈 콜건 대표는 “원 케어는 단순한 서비스 패키지를 넘어 고객의 시간을 존중하고 신뢰를 기반으로 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JLR의 고객 철학을 구체화한 약속이자 새로운 기준”이라며 “고객이 차량을 구매한 순간부터 5년 동안 소유에 따르는 번거로움 없이 JLR의 품격을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JLR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정확히 이해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경험을 일관되게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고객 중심의 철학을 구체화한 원 전략을 통해 단순한 서비스 개선을 넘어, 고객과의 신뢰를 다시 쌓아가는 여정을 지속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신성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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