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2종은 피부 본연의 광채를 끌어올리는 ‘유리알 피부’ 트렌드에 착안해 맑고 깨끗한 피부 케어용으로 개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제품 2종은 오는 6월 미국 아마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마스크팩은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추진한다. 세럼 패치는 기존 아마존에 진출해 있는 ‘피토 콜라겐 아이 세럼 패치’와 함께 시너지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에서는 오는 12일부터 ‘이노엔몰’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비원츠몰’에서 마스크팩을 우선 선보인다. 세럼 패치 출시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HK이노엔 뷰티BM팀 담당자는 “최근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K뷰티 스킨케어’에 관심이 뜨겁다.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미국 아마존을 비롯해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