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사 간 곳에 음식물 처리기를 이전해 설치한 후 싱크대 하부에서 물이 계속 새 AS를 받았으나 이내 같은 현상이 발생했다. 재차 수리를 신청하려는데 서비스센터는 도통 연결되지 않고 처음 수리해 준 기사에게 연락해도 답이 없다고.
조 씨는 "이제 물만 새는 게 아니라 역류 현상까지 발생해 싱크대를 쓰지도 못하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하소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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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 간 곳에 음식물 처리기를 이전해 설치한 후 싱크대 하부에서 물이 계속 새 AS를 받았으나 이내 같은 현상이 발생했다. 재차 수리를 신청하려는데 서비스센터는 도통 연결되지 않고 처음 수리해 준 기사에게 연락해도 답이 없다고.
조 씨는 "이제 물만 새는 게 아니라 역류 현상까지 발생해 싱크대를 쓰지도 못하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하소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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