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상품은 KB라이프의 대표 건강보험인 ‘KB 딱좋은 요즘 건강보험’ 시리즈 중 갱신형 상품을 온라인 전용 보험 형태로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은 종합플랜, 뇌심플랜, 간병플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암·심장·뇌혈관질환 등 3대 질환은 물론 입원 및 간병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의료비까지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35세 남성이 종합플랜(일반심사형, 20년만기)에 가입할 경우 월 4만 원대의 보험료로 주요 질환과 의료비 부담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간편심사형(355)을 통해 고혈압·당뇨 등 유병력자도 3가지 간단한 고지사항만으로 가입이 가능해 개인의 건강 상태와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건강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울러 가입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은 유선 또는 채팅을 통해서 비대면 상품 전문가인 ‘KB라이프 디지털PB’와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KB라이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 가입 고객에게는 월 보험료 구간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KB라이프 관계자는 “온라인 건강보험 가입이 점차 보편화되고 있는 흐름에 맞춰 고객이 쉽고 빠르게 건강보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민의 평생 행복파트너로서 늘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서현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