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온에어' 김하늘 "정신지체는 틀리죠 지적장애가 맞죠~"
상태바
'온에어' 김하늘 "정신지체는 틀리죠 지적장애가 맞죠~"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3.27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TV '황금신부'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송창의(29)가 SBS '온에어'에 카메오로 출연해 김하늘과 깜짝 신혼부부 연기를 펼쳤다.

또 김하늘이 극중 기자와 인터뷰 도중 ‘정신지체’라는 말을 사용하는 기자에게 “정신지체가 아니라 지적장애죠”라고 똑 부러지게 지적해 눈길을 끌었다. 

송창의는 26일 경기 고양시 탄현 SBS제작센터에서 진행된 '온에어' 녹화에서 실제 배우 송창의로 등장, 여주인공 오승아(김하늘 분)와 화장품 CF를 찍는 내용을 촬영했다. 두 사람은 CF에서 신혼부부 콘셉트로 연기를 펼쳤다.

송창의의 이번 출연은 '온에어'에서 드라마 AD(조연출)로 출연 중인 탤런트 이원과의 친분으로 이뤄졌다. 그의 출연분은 '온에어' 11회에 방송된다.

'온에어'는 7회가 방송된 26일 시청률 20%를 돌파했다. 또 지난 26일 방송분에서 김하늘의 극중대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톱스타 오승아(김하늘)가 드라마 '티켓 투 더 문' 의 출연과 관련해 한 여기자와의 인터뷰 장면. 극중 드라마에서 오승아가 맡은 배역은 실제 나이는 25세지만 7세의 지능을 가진 은형이란 인물이다.

여기자는 오승아에게 "은형이가 7세 지능을 가진 정신지체가 맞죠"라고 질문했다. 이에 오승아는 정색을 하며 "정신지체가 아니라 '지적 장애'라는 표현이 맞다"며 응수했다. 방송이 나간 뒤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네티즌의 의견이 줄을 이으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