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일요일일요일밤에' 신혼의 아침풍경 공개...뽀뽀내기 '눈길'
상태바
'일요일일요일밤에' 신혼의 아침풍경 공개...뽀뽀내기 '눈길'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3.3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우리 결혼했어요'가 스타들의 리얼한 '생얼'을 그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신혼부부 4쌍의 달콤살벌한 아침풍경이 공개된다.

정형돈-사오리, 알렉스-신애, 앤디-솔비, 크라운J-서인영 부부 등 4쌍의 부부에 내린 미션은 건강을 위해 같이 부부가 함께 운동을 하는 설정.

코믹한 커플 정형돈-사오리 커플의 엽기적인 아침풍경이 펼쳐진다. 아침이 밝았지만 꿈쩍도 안하는 형돈을 위해 사오리는 기발한 묘책을 세운다.

로맨티스트 알렉스는 이번에는 요리 잘하는 1등 신랑감으로 변신해 신애를 위해 된장찌개를 끓인다. 이들 커플은 아침 식사후 헬스장으로 떠나지만 알렉스는 신애를 혹독하게 하드트레이닝을 시켜 제작진들조차 놀랐다고.

알콩달콩 귀여운 신혼부부 앤디-솔비 부부는 깜찍한 내기가 또 한번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실력이 수준급인 앤디와 왕초보 솔비가 ‘진 사람이 이긴 사람에게 뽀뽀해주기!’라는 깜찍한 내기를 걸고 포켓볼을 치게 된다.

운동을 좋아하는 크라운제이와 운동을 싫어하는 서인영 커플은 한바탕 소동이 벌어진다. 운동하러 가자는 크라운J의 말에 서인영은 들릴 곳이 있다며 어디론가 크라운J를 이끌었지만 크라운J는 황당함을 맛봐야 했다.

'간다 투어'에서는 버라이어티 고수 조형기와 입심고수 성동일이 찾아왔다. 재치와 입담만은 고수이지만 체력은 부실한 조형기, 성동일을 위해 간고등어 코치 최성조 트레이너가 출연자들의 회춘 프로젝트에 나선다. 또한 아저씨이길 거부하는 '간다투어' 멤버들은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재현한다.

'경제야 놀자'에서는 가수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임상아가 오랜만에 모습을 선보였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는 30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