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탄징과 술마신 한국 남성들 "탄징 비명소리 듣고 갔으나 흔적 없어"
상태바
탄징과 술마신 한국 남성들 "탄징 비명소리 듣고 갔으나 흔적 없어"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4.18 08: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외교통상부가 탄징 죽음과 관련 16일 "한국인 3명은 이번 사건과 관련이 없다"고 공식 발표했다.

중국 외교부는  "중국 공안은 의혹에 휩싸인 남성 3명을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보도가 와전된 사실이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외교부의  관계자는 "이 한국인 남성 3명은 항공사 직원이 아닌 의류 관련 무역업자"라고 밝히며 "세 남성은 탄징이 숨지기 전날 저녁 다른 여성 2명을 동반해 탄징과 새벽 3시까지 술을 마셨다. 그리고 탄징이 만취하자 그녀를 그 중 한명의 아파트로 옮겼다"고 말했다.

이어 "취기에 의식이 흐릿해진 탄징이 매우 힘들어하며 화장실을 자주 들락 거렸다"며 "탄징이 화장실 창문에서 뛰어내렸을 당시 남성 세 사람은 모두 거실에 있었다"고 전했다.

또 "탄징의 비명소리를 듣고 세 남성이 화장실로 뛰어 들어갔을 때에는 이미 그녀가 사라진 후 였다. 놀란 이들은 1층에 내려가 시신을 찾으려 했으나 그녀의 시신이 12층에 걸려 매달려 있었기 때문에 이를 발견하지 못하고 신고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중국의 톱탤런트 탄징은 지난 6일 새벽 중국 광저우둥펑 광장 아파트 건물 외벽에 매달린 채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탄징이 사망한 장소가 한국 항공사 직원 숙소로 쓰이는 아파트인데다 사망 직전 한국인 남성 3명과 술을 마신 것으로 알려지면서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한국인 남성 타살설에 대해 비중이 실리기도 했다.

한편 탄징은 가수 김종국의 '제자리걸음'과 넬의 'Thank you' 뮤직비디오와 압력솥 CF에 출연하며 한국에서도 얼굴을 알렸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됬다...;; 2008-04-19 08:26:40
탄징...
탄징이란 사람을 모르는데,,,,얼굴보니깐 너무 죽기 아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