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o Hot' 듣자 마자 중독..'노출' 여우 꼬리 춤에 또 중독"
상태바
"'So Hot' 듣자 마자 중독..'노출' 여우 꼬리 춤에 또 중독"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5.24 20:3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걸스가 활동 중단 5개월 만에 내놓은 신곡 'So Hot'으로 온라인 음원 차트를 1위를 싹쓸이하고 있다.

지난 22일 'So Hot'을 공개하자 마자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24일에는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와 일간 베스트 차트 1위, 음악서비스 사이트 멜론에서 1위를 석권했다.

 후렴구가 단순한 멜로디의 반복으로 중독성있는 것은 '텔미'와 비슷하다. 그러나 '텔미'와는 또 다른 매력의 요소들을 많이 담고 있다. 한마디로 '텔미'의 '업 그레이드'다. 그래서 폭발력도 훨씬 더 강하다. 

이번 앨범은 박진영이 전곡 프로듀싱하고 수록곡 네 곡중 두곡을 직접 작사·작곡했다. 지난 '텔미' 때와 마찬가지로 안무 역시 박진영이 지난 1월부터 기획해  지도했다.

이번 노래는 '내 인기와 예쁜 미모가 피곤해'라는 이색 가사도 실려있다. 록앤롤 리듬에  아날로그 악기 음색이 겹쳐져 있는 점은 '텔미'와 비슷하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다.

원더걸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측은 "'텔미' 흥행 이후 박진영이 지난 1월 이미 세 싱글 타이틀 곡으로 점찍어 만들어 놓았던 곡"이라고 설명했다.

 안무도 달라졌다. 귀염성에서 섹시 댄스로 진화됐다. 엉덩이와 가슴선을 뚜렷하게 강조하고 있다. 5명의 멤버들이 여우 다섯명이 꼬리를 치듯이 엉덩이를 흔든다. 

의상도 파격적이다.  핫팬츠을 입고 다리를 시원하게 노출하고 있다. 

 원더걸스는 이달 말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So Hot'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 2009-01-16 21:09:42
;;
kjj

호호호호홓호 2009-03-28 11:54:11
ㅎㅎㅎㅎㅎㅎ
예쁘네요

ㅗㅓㅗㅓㅗㅓㅗㅓㅗ 2009-03-28 11:55:08
처ㅓㅓㅓㅓㅓㅓㅓ
그냥 확 벗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