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로 접하게 되었는데 AI 에 대한 강의료로 60000원 가량 결재를 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수강하고자 하니 캡쳐본과 같이 이상한 언어와 목소리가 나오는데 알수도 없고 때문에 이 플랫폼을 이용할수가 없습니다.
업체는 14일 이내 환불가능하다고 설명을 해놨지만, 방법이나 절차를 찾아 볼수도 없고.
업체측 메일로 환불요청을 했는데 답장이 없는 상태입니다. 우리나라 회사 아닌것 같은데 피해 구제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광고로 접하게 되었는데 AI 에 대한 강의료로 60000원 가량 결재를 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수강하고자 하니 캡쳐본과 같이 이상한 언어와 목소리가 나오는데 알수도 없고 때문에 이 플랫폼을 이용할수가 없습니다.
업체는 14일 이내 환불가능하다고 설명을 해놨지만, 방법이나 절차를 찾아 볼수도 없고.
업체측 메일로 환불요청을 했는데 답장이 없는 상태입니다. 우리나라 회사 아닌것 같은데 피해 구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