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유통 | 19일날 주문했는데 발송했다고 뜨도않고 고객센터는 ai돌려서 상담도 안되고 미치겠어요
 강세훈
 2026-06-24  |    조회: 102
Screenshot_20260624_202916_KakaoTalk.jpg
19일날 주문 했는데 발송도 않뜨고 고객센터는 ...ai돌려서 답변도없고 이게 소비자들 놀리는거지.. 도와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