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백화점,A/S요청 고객 도둑 대접"
상태바
"롯데백화점,A/S요청 고객 도둑 대접"
경찰 불러 "블랙컨슈머 잡아라"..회사"죄송~실수"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05 07:52
  • 댓글 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대단한 백화점 2009-01-24 14:23:45
매니저의힘
매니저들 사람 봐가면서 상대하는건 맞습니다 AS신청할때도 대충입고 가니 한달후 오라고 하더군요 근대 다른친구가 똑같은 고장으로 가니 일주일만에 해주겠다고 하더군요 ㅜㅜ 난 먼지
그리고 매니저가 왜 매니저입니까 손님과 상대할때 성격대로 할꺼면 일반평사원과 이야기하지 왜 매니저랑 이야기를합니까 죽으나 사나 서비스 정신으로 버텨야하는게 매니저 입니다 명품관매니저들 가끔 손님무시하시면서 옷의재질이나 작업방법등을 영어로 이야기하면 못알아들을때 무시하는눈빛 참 밥맛업죠 ^^ 어느 백화점이나 마찬가지일듯

매니저 2008-08-09 21:27:52
매니저 너
매니저 너 일주일 내로 롯데백화점에서 나와라 - -
롯데백화점의 이미지를 낮춘다

고소하면좋겠다 2008-08-08 23:15:06
뭐 저런게 다있지?
명예회손죄로 고소하면 좋겠네여 --

열받는대 고발해서

뒷돈이라도주면 몽땅 챙겨버려요 -_-....

로저 2008-08-08 19:06:19
찌라시 기사
매니저가 그런 막말을하지는 안았을걸요..분명 다른 몬가가 있을듯

참나.. 2008-08-08 15:56:50
저것들이 밥숟갈 놓고 싶어서
정말 어이가 없게 노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