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찜통' 스트레스 내뿜는 LG에어컨"
상태바
"'찜통' 스트레스 내뿜는 LG에어컨"
"AS구멍가게 수준" "선풍기만도 못해"등 불만 쇄도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21 08:22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삼삼이 2008-08-28 12:09:13
lg는 잘하는데...
과장이 좀심한거 같은데...소비자는 자기주장만 내세우는거 아냐...

lg 짱 2008-08-27 10:50:34
lg전자 제품사고 품질이든 서비스던 문제일으킨적이 한번도 없는데..
참 이상하네요. 저희 가족은 계속 엘지전자 제품을 많이 써 왔는데
서비스 품질 너무너무 좋고 대만족 하고 있는데 이런일도 있나요?
내가 경험해 보지 못해서 전혀 이해가 안 가네요.
엘지전자가 서비스 최고인데 이런일이 가능한가요? 역시 이해안감

훔.. 2008-08-25 01:40:02
..
난 2년째 멀쩡히 잘 사용하고있는데... 많이 팔릴수록 불량품의 확률도 올라가는 것일뿐. 현대차처럼 뽑기를 잘못하신듯 ㅡㅡ;;

4567 2008-08-24 17:21:18
8년째쓰는데 아무이상없는데...
지금까지 엘지 제품사용하면서 아무이상도 없었는데 님이 재수가 없나보네요. 부품은 어느제품이나 같은거 사용하는데...모르시네ㅠㅠ

rmfja 2008-08-23 17:01:51
그럼 그렇지..
한국 기업... 어디 가냐.. 니네가 그렇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