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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택배.대한통운.KGB 소비자 불만 '톱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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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택배.대한통운.KGB 소비자 불만 '톱3'
  • 최현숙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11 08:20
  •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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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불만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택배회사는 경동택배인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소비자원이 지난 2005년 1월부터 올 8월말까지 자체 접수된 택배업체별 소비자 피해 접수 현황에 따르면 이기간중 제기된 택배관련 소비자 불만 건수는 974건에 달했다.

 

업체별로는 경동택배에대한 불만이 113건으로 불명예 1위를 차지했다.

2위와 3위는 대한통운 86건, 3위는 KGB 84건으로 비슷한 비율을 보였다.

 

이어 4위 로젠택배(71건), 5위 현대택배(68건), 6위 엘로우캡(66건), 7위 한진택배(61건) 8위 트라넷택배(40건), 9위 동원택배(옛이름 KT로지스 34건) 10위 아주택배(29건)등으로 나타났다.

 

현재 택배업계의 외형규모는 대한통운과 현대택배가 업계 1,2위를 다투며 높은 시장점유률을 차지하고 있고 이어 한진택배 CJ택배 우체국택배 로젠택배등의 순으로 매출이 높다.

 

불만건수 1위인 경동택배는 업계 10위권에 랭크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나 불만건수는 경쟁사들을 단연 앞도하고 있어  앞으로 대폭적인 서비스개선이 이루어져야 할 것으로 지적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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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니이 씨발놈아 2008-09-11 21:12:07
위에 니이 씨발놈아
이 씨발놈아!!!
너 택배소장이지.

손문님 아래에 있는놈 2008-09-16 15:36:52
이런 씨발놈아 병신이
야이 씨발놈아 버러지도 못한 개새끼

손문 2008-09-11 17:39:52
정말걱정입니다!!
우리나라택배업체들정말수준이하들이고 운반인들도하류인생입니다.특히대한통운택배함양남부취급소장은거의깡패수준입니다.부산총괄주이사왈,죽을죄를지어읍니다.저의운반원이잘못하여다음부터는절대로이런일이없도록하겠읍니다..말뿐입니다..또 택배가기간이지나서연락하니 함양취급소에서배달거부하는모양입니다.진주백차장이 기간이지난약을택시로배달했읍니다.저는 배달온한약이불안하여 먹지를못하고 ...

위에 개자슥 2008-09-11 18:19:24
니이 씨발놈아
입조심해라 택배소장들이 얼마나 고생하는줄 알면
그딴 소리 몬하지
그런 생각 가진 니가 하류인생이다 이 개자슥아

개택배들 2008-10-02 00:17:28
개택배 1위 경동택배네 ㅋㅋ.
당연한거 아니야. 경동의 실상을 알면 왜 당연한건지 알겠다. 보상해줄 의지자체가 없는데, 당연히 소보원에 고발해야 그나마 소송가야 보상해주지. 내가 자주 이용하는 우체국은 순위에 없네. 비싸도 믿을수 있는데 이용하는게 좋지. 택배 영업소 및 직원을 욕할게 아니고, 그 회사 사장놈들을 욕해야지. 지들은 살고 영업소들은 죽여서라도 돈벌려고 하는 놈들인데. 운반애들이 몸에 문신좀 있고 막나가는 사람들도 있지만 하류인생까지는 아니더라. 열심히 살려는 사람이 하류인생이 아니지 열심히 사는 사람들 등쳐먹고 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