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슈워제네거"페일린,혈기왕성한 잘생긴 여자"
상태바
슈워제네거"페일린,혈기왕성한 잘생긴 여자"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11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널드 슈워제네거 미국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새라 페일린 공화당 부통령 후보를 `혈기왕성한(feisty) 잘생긴 여자'라고 평가했다.

   슈워제네거 주지사는 독일 잡지 슈피겔과 인터뷰에서 미국의 정치상황을 설명하면서 이같이 말했다고 로스앤젤레스타임스 인터넷판이 10일 전했다.

슈워제네거는 인터뷰에서 페일린과 임신한 그녀의 딸을 둘러싼 이야기들은 균형감각을 잃은 것이라면서 "그같은 일은 내 딸에게도 있을 수 있고 모든 사람의 딸에게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독일인들은 오바마 같은 인물이 어떻게 단기간에 (대선 후보로)부상하는지, 그리고 페일린 같은 사람이 갑자기 스타가 되는지를 이해하지 못한다"면서 흑인이 미국 대통령 후보가 된 것은 엄청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슈워제네거는 버락 오바마를 존경한다면서 그가 대통령 후보가 된 것은 미국 역사의 큰 발전이라고 덧붙였다.

   공화당 소속인 그는 그러나 앞으로 민주당으로 당적을 결코 바꾸지는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 공화.민주 양당의 전당대회에 참석한 대의원들은 `최고의 열성당원들'이라고 평가하고, 이번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존 매케인 후보의 일대기와 관한 연설을 해달라는 주최 측의 요청을 받았었다고 전했다.

   그러나 슈워제네거 주지사는 두달 넘게 처리되지 않고 있는 주 예산 문제로 전당대회에 불참했다.(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