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 속 가상 커플인 앤디와 솔비가 7개월 만에 이 코너에서 하차를 결정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앤디-솔비 커플은 12일 '우리 결혼했어요' 녹화를 끝으로 이 코너를 떠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하차는 각자 가수 활동에 전념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앤디는 방송 하차 후 지난 6일과 7일 이틀 간 서울 어린이공원 내 돔아트홀에서 단독 공연에 이어 오는 20일 대구전시컨벤션센터 엑스코와 21일 부산KBS홀에서 콘서트를 이어 갈 예정이며 혼성 3인조 그룹 타이푼의 멤버인 솔비는 첫 솔로 음반을 발표하고 가수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앤디-솔비 커플은 그동안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귀엽고 다정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선보여 많은 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추석 특집방송으로 오는 14일에는 1, 2부로 나눠 1부에서는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란 제목으로 전파를 탈 1부에서는 새로운 가상 커플 인 최진영과 이현지, 마르코와 손담비, 환희와 화요비가 함께 하는 모습을 2부 '최강 부부 결정전'에는 앤디-솔비, 알렉스-신애, 크라운제이-서인영, 황보-김현중 등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네 쌍의 커플들이 나서 퀴즈와 게임을 진행하며 경합을 벌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앤디♡솔비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