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케이블TV,추석 특선영화 '바겐세일'경쟁
상태바
케이블TV,추석 특선영화 '바겐세일'경쟁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1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케이블TV 채널들이 추석 연휴동안 온가족이 오붓하게 TV 시청을 즐기면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J헬로비전은 추석영화 주문형비디오(VOD) 특집관을 열어 13일부터 21일까지 `강철중', `색.계' 등 액션, 공포, 코미디, 로맨스 등 4개 장르의 최신 인기영화 40편을 편당 1천800∼3천500원의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헬로TV 블로그에 개설된 `나도 TV전문가' 코너에 디지털케이블TV 사용후기나 소감을 적어 보내면 우수작에 DSLR카메라 등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갖는다.

   HCN도 19일까지 영화 마니아를 위한 `특선영화 대축제'를 마련, VOD 서비스를 통해 특선영화 1편을 보면 다른 특선영화 1편을 무료로 볼 수 있게 했다.

   또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모자, T셔츠, 재킷으로 구성된 밴디지 포인트 세트를 증정한다.

   티브로드도 22일까지 VOD 최다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두 65명을 추첨, HD 6개월 시청권, VOD 무료이용권, 문화상품권 등을 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더불어 워너브라더스는 15일까지 `WB 특집관'을 통해 `버킷리스트', `나는 전설이다', `베오울프', `10,000BC' 등 워너브라더스 최신 VOD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각 100만원 상당의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내 생애 꼭 가보고 싶은 곳' 이벤트를 펼친다. CJ헬로비전, 티브로드, 온미디어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가 WB 특집관 VOD를 시청하면 자동응모된다.

   한편 씨앤앰은 추석 연휴가 끝나는 15일까지 '뽀로로와 함께 하는 VOD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뽀로로의 대모험', `뽀로로와 노래해요', `뽀로로와 친구들', `뽀롱뽀롱 뽀로로' 등 뽀로로 특집관을 따로 운영하고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뽀로로 뮤지컬 티켓과 뽀로로 인형, 그림책 등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