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기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가 추석특집으로 3쌍의 추석 부부들을 투입했다.
1부와 2부로 나누어져 총 175분간 방영되는 이번 특집에서는 3쌍의 커플이 새롭게 투입되어 일일 가상 부부체험에 나섰다.
가수 겸 연기자인 최진영과 이현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와 가수 화요비, 시트콤 `코끼리`에 출연한 마르코-가수 손담비가 추석부부로 등장했다.
이 중 아르헨티나출신 교포 3세인 마르코의 투입이 이목을 끌었다.
최진영-이현지 커플은 무려 16세의 나이차를 보여주는 커플. 두사람의 세대적 차이에도 불구 사랑으로 감싸주는 에피소드를 통해 사랑에는 나이가 없다는 것을 리얼하게 보여줬다.
반면 화요비-환희 커플은 동갑내기로 개성이 강한 신세대 다운 사랑 방정식을 풀어갔다. 이들은 방송중 커플을 이뤄 팝송 `엔드리스 러브 Endless Love` 듀엣곡을 멋지게 소화해내기도 했다. 마르코와 손담비 커플은 문화적 차이를 극복해나가는 과정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최진영과 환희는 실제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부에서는 기존 `우결` 멤버들이 총출동해 `우결 최강 부부 결정전`이 펼쳐졌다.
알렉스-신애, 크라운 제이-서인영, 앤디-솔비, 김현중-황보 부부가 출연해 커플별로 노래와 춤 등을 선보이는 부부 장기자랑을 펼치고 퀴즈게임도 함께 했다. 조형기, 김구라, 이혁재, 이경실은 각각 이들 부부들의 후견인으로 나와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자들이 좀 아깝다 가운데에 있는 여자 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