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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청정기업체,기프트카드. 필터교환 '헛 공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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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청정기업체,기프트카드. 필터교환 '헛 공약'"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07 07:28
  • 댓글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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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훈 2008-10-17 12:40:30
저도 같은 피해자입니다.
신용도 없는 회사입니다. 어떻게 해지할수있는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통화내역 가지고 있습니다.

용인맘 2008-11-12 16:41:19
같은 피해자입니다.
현대그린라이프는 음식물처리기도 같은 방법으로 판매를 했습니다.
A/S도 전혀되지 않고, 전화도 받지 않네요.
신한할부금융도 책임이 있지않나요?

바람 2008-12-16 10:32:53
그린라이프 사기꾼 집단
전화도 안받고 다 도망갔냐?? 개 자식들

신일성 2008-12-19 14:33:57
저도 같은 피해자입니다.
현대라는 이름만으로 믿고 구입했는데... 후회가 막심합니다. 저도 현재 인출은 18회 입금은 9회랍니다. 에휴~~ 전화 통화도 왜 이렇게 어려운지.... 저도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신일성 2008-12-19 15:11:28
현대그린연락처입니다.
신한할부금융에서 알려주시네요.
02-540-2494, 540-3287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