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휴대폰 AS 센터는 '분통 충전소'
상태바
휴대폰 AS 센터는 '분통 충전소'
늑장 수리+'바가지' 비용+불친절+비아냥+땜방 서비스
  • 임학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21 08:08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싸이언장난아님 2008-10-21 09:44:41
완전 불친절함니다.
저도 피해자

s230사용자 2008-10-21 18:03:58
s230 완전 불량품
어쩜 증상이 나랑 완전 똑같네

이상민 2008-10-22 02:18:36
지역마다다르네
속찍히 저두 핸펀 고장나서 서비스센타 간적잇어요
제주도 는 친절하고 고치는 분이 나와서 어떤게 고장이나고
어떤걸 바꿔야 한다
그런데 이걸바꾸면 돈이 얼마 들어간다 이러케 말씀해주세요
그럼 10만원때 넘어가면
속찍히 요즘에 그걸 바꾸느니 핸펀을 사고말죠
그런대 제주 센터는 중고품이잇으면 그걸루 바꿔주던가 해요
없으면 없다 그러고 핸드폰 기종을 바꾸는 편이 좋겠다 하고
말씀해주시고요
저는 위같은 불친절은 본적이없음

m4655사용자 2008-10-24 16:34:36
이제 센터도 안갑니다
m4655 pda폰을 샀는데 화면이 터치를 하면 요동처서 AS 가니 정상이라고함 교품했는데 전보다 더함 못고치면 환불해달라고 해서 일단 기다리고있는데 아는 후배가 같은 기종 AS 다녀와서 하는말이 그 기사가 터치 흔들리는거 가지고 물고 늘어지는사람있다고 뒤에서 욕했네요
그뒤로 물고 늘어지는 사람으로 보니 갈수도없고 짜증납니다 m4655 터치가 정상이면 삼성기술팀은 나가죽으세요

채니 2008-12-08 09:11:35
s230
증상 동일..원래 그런 줄 알고 쓴 저는 TT ... 배불뚝이 충전기 A/S갔더니 유효기간 6개월 지났다고 다시 구입하란다...소비자 과실도 아니고 제품 하자를 언제부터 충전기가 6개월 사용하는 소모품이었나....sky만 써온 나는 이제 멀리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