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휴대폰 AS 센터는 '분통 충전소'
상태바
휴대폰 AS 센터는 '분통 충전소'
늑장 수리+'바가지' 비용+불친절+비아냥+땜방 서비스
  • 임학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21 08:08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호준 2009-01-09 06:23:07
난..햅틱2샀는데..맨날 꺼져;;
1달 넘었다고 환불도 안해준다던데;;기기교환만 3번째;;
난 불량제품만 걸리나..뭐이래;;

어떡하냐 2008-12-27 01:44:42
난 좀 다르네
난 오늘 사자마자 폰이 다운?? 되버렸음

난 오늘 처음으로 폰도 렉 걸린다는걸 알았음

이걸 바꿔야 하나? 걍 써야 하나

아놔 위에 기사 처럼 저꼴 날까봐 걱정인데...

채니 2008-12-08 09:16:22
s230
증상 동일..원래 그런 줄 알고 쓴 저는 TT ... 배불뚝이 밧데리 A/S갔더니 유효기간 6개월 지났다고 다시 구입하란다...소비자 과실도 아니고 제품 하자를 언제부터 밧데리가 6개월 사용하는 소모품이었나....sky만 써온 나는 이제 멀리하고 싶다.!!!

채니 2008-12-08 09:11:35
s230
증상 동일..원래 그런 줄 알고 쓴 저는 TT ... 배불뚝이 충전기 A/S갔더니 유효기간 6개월 지났다고 다시 구입하란다...소비자 과실도 아니고 제품 하자를 언제부터 충전기가 6개월 사용하는 소모품이었나....sky만 써온 나는 이제 멀리하고 싶다.!!!

m4655사용자 2008-10-24 16:34:36
이제 센터도 안갑니다
m4655 pda폰을 샀는데 화면이 터치를 하면 요동처서 AS 가니 정상이라고함 교품했는데 전보다 더함 못고치면 환불해달라고 해서 일단 기다리고있는데 아는 후배가 같은 기종 AS 다녀와서 하는말이 그 기사가 터치 흔들리는거 가지고 물고 늘어지는사람있다고 뒤에서 욕했네요
그뒤로 물고 늘어지는 사람으로 보니 갈수도없고 짜증납니다 m4655 터치가 정상이면 삼성기술팀은 나가죽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