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컴 그나마 괜찮던데
결론은 배송안내가 잘못되서 배송이 하루늦어져
보상해달라고 요구한 내용같은데
난 A/S 보냈는데 택배 배송중에 케이스 파손됐다고
새케이스로 바꿔서 주고 안에 에어백같은걸로 돌돌말아서
박스에 포장해서 보낸지 3일만에 새컴퓨터가 되어서 돌아왔는데
음... 이 사람은 운이 없었네요
그래도 다른 쇼핑몰처럼 나몰라라 하지 않고
다음날 배송해주고 사은품지급하면서 사과하려는 성의는 보였네요
당사자입니다
전 고객을 진정으로 생각하고 미안한 마음이 있다면 손해를 보더라도 정품을 깔아주어야 된다고 봅니다.
미리 전화로 양해를 구해야 하고 상담시 고객에게 짜증이 나고 하더라도욕은 할러면 수화기를 막고 해야하고 신용사회에 신용을 우선으로 거래를 했고 약속을 했다면 지켜야죠
그리고 오늘(11.03 11:23)전화와서 미안하다 미안해서 스피커 및 소정의 물품을 보내드릴테니 기사를 내려 달라고 하기전에 먼저 진정 미안한 마음으로 전화를 했다면 기사화 되지는 않았을텐데.. 몇일 두고볼생각입니다.
결론은 배송안내가 잘못되서 배송이 하루늦어져
보상해달라고 요구한 내용같은데
난 A/S 보냈는데 택배 배송중에 케이스 파손됐다고
새케이스로 바꿔서 주고 안에 에어백같은걸로 돌돌말아서
박스에 포장해서 보낸지 3일만에 새컴퓨터가 되어서 돌아왔는데
음... 이 사람은 운이 없었네요
그래도 다른 쇼핑몰처럼 나몰라라 하지 않고
다음날 배송해주고 사은품지급하면서 사과하려는 성의는 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