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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신당부한 컴퓨터 배송 약속 어겨 분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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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신당부한 컴퓨터 배송 약속 어겨 분통"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03 08:33
  • 댓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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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야겟다 2008-12-03 00:33:07
멋진데
워 대단하네요 아싸컴에서도 실수를 한부분이 있지만 고객돼시는분도 조금 오바했다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하지만 그이후에 아싸컴과 고객과의 훈훈한게 아주 보기 좋네요. 제품이 좋고 나쁜걸 떠나서 대구까지 직접 팀장이 내려가서 사과했다는것에 다른회사에서 보기힘든...... 요새 소비자를 상대하는 모든 중소기업이 배워야 할점이라고 생각듭니다. 난 그렇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싸컴 앞으로가 기대돼네요 - -b

아쭈컴 2008-11-16 16:21:53
손에 장을지짐..
사자마자 불량인 컴..교환해도 불량..퇴근시간이라고 a/s거절..정말 며칠을 울화속에..내가 아싸컴을 사면 손에 장을지짐..

김보균 2008-11-15 20:29:42
누가 아싸컴에서 컴산다면 도시락싸가며 말리고싶은 심정입니다
제가 싼맛(?)에 아싸컴에서 컴을 구임했는데 역시나 후회가 막심하더군요
처음부터 마우스가 원클릭하는데도 지혼자서 더블클릭되고 처음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하도 짜증나서 다른마우스로 바꿨습니다
배송후 연락해도 계속통화중 ..통화하더라도 전화기 놓고 안들린다는 시늉
정말 짜증나더니 결국에는 화가나 생각안하기로 내가 손해보기로 했습니다

Boris 2008-11-13 12:56:59
저는 더심합니다.
모두 합쳐서 한달째 컴퓨터를 못했음. 아싸컴에서 구매했을때 마우스랑 키보드 불량이였고, 본체 파워도 불량, LCD도 무결점으로 구매했는데 불량. 그런데 또 A/S잘못해서 또 불량이네요. 저도 기사화할까 생각중입니다.

나빌레라 2008-11-07 08:54:57
제게 정중히 사과를 해 서로 좋게 해결하였습니다.
어제 11월6일 서울에서 아싸컴 고객팀장이 직접 대구까지 찾아
와 정중히 사과를 하며 다시는 이런일이 없게 하겠다며 사죄를
해 이런점은 보안을 해주세요 30여분동안 이야기를 했다.
한사람 한사람의 중요성을 이야기하며 쓴소리를 해줄수있
는 좋은 고객이 되어달라 부탁을 받았다.
미약한 고객의 힘이 그곳(아싸컴)을 있게 하는 힘이라는것을 알
았다고 하니 아싸컴도 좋은 경험을 했다고 봅니다.
저 또한 조급하게 배송을 요청한점 민원을 제기한점을 사과하
며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