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데
워 대단하네요 아싸컴에서도 실수를 한부분이 있지만 고객돼시는분도 조금 오바했다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하지만 그이후에 아싸컴과 고객과의 훈훈한게 아주 보기 좋네요. 제품이 좋고 나쁜걸 떠나서 대구까지 직접 팀장이 내려가서 사과했다는것에 다른회사에서 보기힘든...... 요새 소비자를 상대하는 모든 중소기업이 배워야 할점이라고 생각듭니다. 난 그렇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싸컴 앞으로가 기대돼네요 - -b
제게 정중히 사과를 해 서로 좋게 해결하였습니다.
어제 11월6일 서울에서 아싸컴 고객팀장이 직접 대구까지 찾아
와 정중히 사과를 하며 다시는 이런일이 없게 하겠다며 사죄를
해 이런점은 보안을 해주세요 30여분동안 이야기를 했다.
한사람 한사람의 중요성을 이야기하며 쓴소리를 해줄수있
는 좋은 고객이 되어달라 부탁을 받았다.
미약한 고객의 힘이 그곳(아싸컴)을 있게 하는 힘이라는것을 알
았다고 하니 아싸컴도 좋은 경험을 했다고 봅니다.
저 또한 조급하게 배송을 요청한점 민원을 제기한점을 사과하
며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워 대단하네요 아싸컴에서도 실수를 한부분이 있지만 고객돼시는분도 조금 오바했다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하지만 그이후에 아싸컴과 고객과의 훈훈한게 아주 보기 좋네요. 제품이 좋고 나쁜걸 떠나서 대구까지 직접 팀장이 내려가서 사과했다는것에 다른회사에서 보기힘든...... 요새 소비자를 상대하는 모든 중소기업이 배워야 할점이라고 생각듭니다. 난 그렇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싸컴 앞으로가 기대돼네요 -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