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현장] SK텔레콤, 해킹 후속 조치 발표...유영상 대표, "신뢰 회복 위한 조치 차질 없이 이행" 오비맥주, 개봉하면 거품 차오르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캔’ 출시 [현장] SK텔레콤, 1조2000억 규모 고객 보상 대책 발표...해지 위약금 면제 임태희 교육감, "공교육 책임성 강화 위해 직속기관 역할 변화 필요해“ 김승연 회장, 임직원과 야구장 동행...이글스파크서 응원 삼매경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 거버넌스 핵심 주체로 더욱 도약해야"
주요기사 [현장] SK텔레콤, 해킹 후속 조치 발표...유영상 대표, "신뢰 회복 위한 조치 차질 없이 이행" 오비맥주, 개봉하면 거품 차오르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캔’ 출시 [현장] SK텔레콤, 1조2000억 규모 고객 보상 대책 발표...해지 위약금 면제 임태희 교육감, "공교육 책임성 강화 위해 직속기관 역할 변화 필요해“ 김승연 회장, 임직원과 야구장 동행...이글스파크서 응원 삼매경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 거버넌스 핵심 주체로 더욱 도약해야"
댓글 23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하진구 2008-11-04 15:35:29 더보기 삭제하기 자식을위해 인생을 포기할수 없다는 인터뷰까지 하신분이 지금 취하고있는 행동이 말이 됩니까? 조성민시가 더 잘알겠네요. 고인이 자식말고도 부모형제에게 재산관리를 맡기고 싶다는걸... 고인도 자식만이 인생에 전부는 아닐겁니다. 조성민시처럼 자신만을 아는건 아니겠지만 자식말고도 부모형제를 소중하게 생각할거거든요. 허명구 2008-11-04 15:40:04 더보기 삭제하기 무슨 얼어죽을 억축? 조성민은 백번 천번 떠들어도 누구 귀에 담지 않아요.. 국민을 바보로 아나? 그냥 자신이 열심히 일해서 본인이 돈벌어서 사세요... 남의돈 탐내지 말고.... 기가막혀 2008-11-04 15:41:52 더보기 삭제하기 기가막히네 고인이 원하는게 뭔지 생각합시다. 세상에 어느누가 자식만 소중하고 부모형제는 나몰라라한단 말입니까? 조성민씨의도는 투명하게 자식들에게 재산ㄴ이 가길 바라나본데 고인의 뜻은 그게 아닐겁니다. 고인에겐 자식들 못지않게 어머니와 동생도 소중하답니다. 조성민의 지금행동은 고인이 바라는게 아닙니다. 이제와서 부모노릇 하고싶으면 먼저 본인돈을 할머니에게 양육비로 매달 지불하세요. 제발 인간답게 행동 하시길...... 훈 2008-11-04 15:44:12 더보기 삭제하기 에라 TV에까지 나와 쇼를하네. 자기가 부모라네. 자기애가 아니라면서 이제 돈이 눈앞에 보이닌까 자기애라네. 정자기증만 한주제에. 진영씨가 입양할려고하닌까 감성에 치우쳐 그래서 안되고 너는 헤어질때 감정이 안좋아 친권 양육권 포기하고. 에라 .자식을 돈하고 바꾸냐. 우리와 유족이 오해한다고 . 조성민 우린 널못믿어 . 최진영이가 너보다는 더났다. 너 환희 유치원과 학교 행사때 가봤어 ? 최진영이는 너대신 아빠 노릇도하고 앞으로도 너보다는 천배는 잘할거다. 부모라면 나보다는 자식이 먼저야 이놈아.. 조성민 지겨워 2008-11-04 15:46:17 더보기 삭제하기 짜증나요. 요즘 조성민때문에 일이 안돼요... 짜증나서 ... 제발 조성민 그만좀 하라고 하세요... 처음처음12345다음다음끝끝
하진구 2008-11-04 15:35:29 더보기 삭제하기 자식을위해 인생을 포기할수 없다는 인터뷰까지 하신분이 지금 취하고있는 행동이 말이 됩니까? 조성민시가 더 잘알겠네요. 고인이 자식말고도 부모형제에게 재산관리를 맡기고 싶다는걸... 고인도 자식만이 인생에 전부는 아닐겁니다. 조성민시처럼 자신만을 아는건 아니겠지만 자식말고도 부모형제를 소중하게 생각할거거든요.
허명구 2008-11-04 15:40:04 더보기 삭제하기 무슨 얼어죽을 억축? 조성민은 백번 천번 떠들어도 누구 귀에 담지 않아요.. 국민을 바보로 아나? 그냥 자신이 열심히 일해서 본인이 돈벌어서 사세요... 남의돈 탐내지 말고....
기가막혀 2008-11-04 15:41:52 더보기 삭제하기 기가막히네 고인이 원하는게 뭔지 생각합시다. 세상에 어느누가 자식만 소중하고 부모형제는 나몰라라한단 말입니까? 조성민씨의도는 투명하게 자식들에게 재산ㄴ이 가길 바라나본데 고인의 뜻은 그게 아닐겁니다. 고인에겐 자식들 못지않게 어머니와 동생도 소중하답니다. 조성민의 지금행동은 고인이 바라는게 아닙니다. 이제와서 부모노릇 하고싶으면 먼저 본인돈을 할머니에게 양육비로 매달 지불하세요. 제발 인간답게 행동 하시길......
훈 2008-11-04 15:44:12 더보기 삭제하기 에라 TV에까지 나와 쇼를하네. 자기가 부모라네. 자기애가 아니라면서 이제 돈이 눈앞에 보이닌까 자기애라네. 정자기증만 한주제에. 진영씨가 입양할려고하닌까 감성에 치우쳐 그래서 안되고 너는 헤어질때 감정이 안좋아 친권 양육권 포기하고. 에라 .자식을 돈하고 바꾸냐. 우리와 유족이 오해한다고 . 조성민 우린 널못믿어 . 최진영이가 너보다는 더났다. 너 환희 유치원과 학교 행사때 가봤어 ? 최진영이는 너대신 아빠 노릇도하고 앞으로도 너보다는 천배는 잘할거다. 부모라면 나보다는 자식이 먼저야 이놈아..
지금 취하고있는 행동이 말이 됩니까? 조성민시가 더 잘알겠네요. 고인이 자식말고도 부모형제에게 재산관리를 맡기고 싶다는걸... 고인도 자식만이 인생에 전부는 아닐겁니다. 조성민시처럼 자신만을 아는건 아니겠지만 자식말고도 부모형제를 소중하게 생각할거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