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보상방법은없나요?ㅠㅠ
옐로우캡택배 물건받아보지도 못하고 너무 억울합니다.
쇼핑몰에서 구입한 물건 택배아저씨 맘대로 집에 들리지도 않고 편의점에 맡겨두고 간다는 문자 하나 와서 찾으러 갔더니 편의점엔 물건은 없고...아저씨한테 전화하니 몇일째 연락준다고 말만하고 전화한통 없고... 쇼핑몰에서도 나몰라라 하고...정말 억울해서 눈물납니다 ㅠㅠ
이런 경우는 어떻해야 하죠? 제가 잘못한건 하나도 없잖아요...
제가 편의점에 맡겨두라고 한것도 아니고...정말 사람들 너무 합니다
금요일 오전 8시 구로점 하차된 물건이 아직도 안오고 있고, 전화 정말 안받습니다. 고의로 통화중 이고, 문자로 6시까지 배달 어쩌고 오고는 또 전화는 안됩니다. 옐로우캡택배는 보상규정도 없는지 태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