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보상방법은없나요?ㅠㅠ
옐로우캡택배 물건받아보지도 못하고 너무 억울합니다.
쇼핑몰에서 구입한 물건 택배아저씨 맘대로 집에 들리지도 않고 편의점에 맡겨두고 간다는 문자 하나 와서 찾으러 갔더니 편의점엔 물건은 없고...아저씨한테 전화하니 몇일째 연락준다고 말만하고 전화한통 없고... 쇼핑몰에서도 나몰라라 하고...정말 억울해서 눈물납니다 ㅠㅠ
이런 경우는 어떻해야 하죠? 제가 잘못한건 하나도 없잖아요...
제가 편의점에 맡겨두라고 한것도 아니고...정말 사람들 너무 합니다
아무리 않오길래 전화하랬더니 전번:011 0000000
아주 놀고자빠졋군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