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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구입2일 뒤'깡통소음'.."고~발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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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구입2일 뒤'깡통소음'.."고~발해"
새차 하자 무조건100%소비자 책임..교환.환불'제로'
  • 이경환기자 nk@csnews.co.kr
  • 승인 2008.12.12 08:11
  • 댓글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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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현미 2008-12-12 11:51:21
결함있는 새차 팔아놓고 샀으니 본인이 책임지라는 대기업 너무하군요
그 비싼 새차를 팔아놓고... 결함이 발견되면 바로 교환해주던지 환불해 줘야징... 대기업들 너무 한거 아닙니깐.... 싼 셔츠나 바지 하나 사도 하자가 있음 환불이나 교환해주는게 요즘시대인데..
이런 한두푼도 아니고 몇천씩이나 하는 차를 팔아놓고... 교환아나 환불 안하주고 소비자에게 책임지라니.. 정말 너무하군요...

현대자동차... 대우자동차.. 정말 너무하군... 빨리 윗분들한테 보상해주세요..... 이건 정말 소비자의 한사람으로서 못참겠습니다

누나만믿어 2008-12-12 12:02:13
즐거운 시간 되세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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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2008-12-12 21:42:43
정말 어이가 없군요..
얼마 전에 TV 프로그램에서 우리나라 모 대기업 자동차 회사의 직영 정비소에서 버젓이 소비자를 상대로 사기를 치는 장면을 보고서는 심지어는 화가 나더군요. 한번 고친 차를 가지고 곧바로 다른 직영 정비소에 갔더니 다시 고쳐야한다고 하고 또 다른 직영 정비소에 갔더니 이번엔 훨씬 더 많은 부분을 수리해야한다며 정비 가격이 말도 못하게 비싸게 책정되고.. 그렇게 아무리 정비를 하러 다녀도 고칠 곳이 또 생기고 또 생기는 장면을 보고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습니다. 어이가 없었죠;;
그까짓 정비업체 때문에 회사 이미지 나빠져서 두고두고 손해볼 손해는 생각 못하는 우리나라 대기업들...쯧쯧.. 그러니 우리나라 대기업들 정부에서 아무리 지원해주고 키워줘봤자 국가 경쟁력에 공헌하지 못하는 겁니다. 어찌보면 정부에서 자꾸 감싸주니까 우리나라 대기업들이 저러는 것 아니겠습니까? '소탐 대실'이라는 간단하고도 명료한 4자 성어 하나 가슴에 새겨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당근 2008-12-13 14:48:46
당연하지.....
우리나라 대기업이 클 수 밖에 없고 앞으로도 절대로 망하지 않을 수 밖에 없는게 정부의 시책때문! 모든것을 소비자부담으로 하니 대기업은 아무리 잘못해도 승승장구 계속 커나갈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나라 대기업이 가장 두려워하는게 FTA였지만 대기업과 정부가 머리 맞대고 만들어낸 한국형FTA(농민과 서민은 죽이고 대기업은 살리는)를 추진하려다 오바마한테 딱 걸린상태죠! 대한민국은 정치인과 대기업의 나라입니다! 이민들 갑시다~~~

이동훈 2008-12-14 01:59:51
참 현대기아차가 타 자동차 회사를 죽이려고 작정을 했구나
지엠대우나 삼성자동차는 해외자본이라서

국내자본 기술력보다 한수 위인데 정말 어렵다면 현기차 가격을 낮혀라

괜히 어렵다고 타 회사 부정적인 이미지 심어주지 말고

너희들이 할게 그거 뿐이냐



여러분 현대 기아 차 사지 맙시다

전부 오보입니다

현대 기아차의 계획된 언론 플레이입니다

토스카는 유럽에서 인정된 차야

현대 소나타

소나 타던걸 사람한테 파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