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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카드 부정발급 '망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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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카드 부정발급 '망했어'"
"가짜 서류 받고 '이혼' 모친에 재발급...신용 추락"
  • 이경환 기자 nk@csnews.co.kr
  • 승인 2009.01.23 08:18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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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나라 2009-01-31 21:50:11
저는 우리은행이 주거래은행인데요
이러면 주 거래 은행을 바꿔야 하나요?

은행편만들지말고 2009-01-31 17:07:28
개념없는
모친은 어쩔건데

몬테1005 2009-01-31 03:17:22
믿는 도끼에 발등찍히다
단지 은행을 믿었을뿐인데 본인의 중요한 인권은 어디로 사라졌는지...,
본인확인은 정말로 중요한 서류절차의 기본이자 꼭 거쳐야 하는 관문
그것마저 무시한 은행 대체 무슨 생각이세요?
신용불량자이자 이혼한분에게 카드가 만들어지지않을텐데 혹 은행간에 썸씽이...,
위임장은 제3자가 카드연체나 불미스러운일이 발생할경우를 대비해 꼭 써야 본인이 피해를 보지않는데 어느나라 은행법인지...,쯧쯧

유태현 2009-01-25 11:35:13
"아악~
리,...

이창희 2009-01-24 09:12:51
절차에 문제가 아니라 무조건 잘못이야...
정말 궁핍한 변명이네요? 은행은 본인확인 등 절차가 생명입니다.
고객에게 불편을 끼쳐 놓고 궁핍한 변명을 한다는 것은 말도 안됩니다.
== 이의신청서를 제출하면 일단 카드대금청구보류 등록을 하고 고객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선조치 한 후 조사를 하며 상환의무가 잇는 자에게 청구를 하는 것이 당연한 일처리 입니다.
위의 내용에 그러한 조치가 없는데 변명만 듣고 온 것은 아닐테고
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