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송곳'만평]"구더기도 씻어 먹으면 괜찮아"
상태바
['송곳'만평]"구더기도 씻어 먹으면 괜찮아"
  • 일러스트=이대열 화백 bido3@hanmail.net
  • 승인 2009.02.19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에서 산 완전포장 건조 나물에서 보기만 해도 살 떨릴 정도로 징그러운 구더기와애벌레가 가득 들어 있어 소비자를 경악케 했다.그러나 이 회사는 피해 소비자에게 물에 씻어 먹으라고 안내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는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등 대형 마트.백화점들이 판매하는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쇄도하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에게 이런 벌레 투성이 제품을 씻어 먹으라고 권유한 사례는 없었다.

월마트 창업자 (고)故 샘 월튼은 이런 명언을 남겼다.

“보스는 단 한 사람, 고객(소비자)뿐이다. 고객은 회장에서부터 하부의 구성원에 이르기까지 모두 해고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고객이 다른 곳에 돈을 쓰면 결국 우리는 모두 일자리를 잃을 수밖에 없다.”

롯데그룹 회장은 신격호씨, 부회장은 신동빈씨, 롯데마트 대표이사는 노병용씨다. 만약 이들 세 경영자가 구더기 식품을 씻어 먹어도 된다는 말을 들었다면 어땠을까?   

경기 안양의 임 모(여. 31세)씨는 지난 8일 롯데마트 경기도 의왕점에서 건 고춧잎, 건 호박, 건 취나물 등 포장된 건조 나물을.......>>>>>>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135281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