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생방송 '뮤직뱅크'가 500회를 맞아 '스페셜 스테이지'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27일 방송되는 ‘스페셜 스테이지’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 SS501, 소녀시대, 유채영, 그룹 애프터스쿨의 리더 박가희, 브아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함께한다.
‘꽃남' 김현중을 비롯해 오랜만에 전 멤버들이 뭉친 SS501은 그룹 '젝스키스'의 '폼생폼사'를 완벽 재현했다.
소녀시대는 'S.E.S'와 '핑클'로 변신해 '드림스 컴 트루(Dreams come true)'와 핑클의 히트곡 '나우(Now)'를 열창한다.
가수 유채영은 가수 이정현의 '와'를 선보이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막내 '가인'은 이효리의 '10minutes'를, 여성그룹 애프터스쿨의 리더 박가희는 가수 박지윤의 '성인식'을 부를 예정이다.
뮤직뱅크2월27일출연자는 화요비, SS501, 소녀시대, 유채영, 박가희, 가인, Kara(카라), 승리, G-드래곤(지드래곤), 전진, FT아일랜드, 플라이투더스카이, 신혜성, Gavy nj(가비엔제이), WAX feat. 태혜영, 쥬얼리s, 태군, 이지혜, KCM, 언터쳐블 feat. 화영, Brand New Day(브랜드 뉴 데이), JUMPER(점퍼),SORI(소리)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래가좋앙소녀시대왕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