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롯데백화점 서울 소공동 본점 남성복 로가디스매장에 드라이크리닝이 필요 없는 기능성 양복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판매사원이 수트에 직접 물을 뿌리고 있다. 국내에 처음 도입되는 이 '메리노 프레쉬 수트'는 샤워기로 물만 뿌려주고 잘 말려주면 주름 및 냄새, 수용성 오염을 모두 제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경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손보사, AI로 소비자보호 강화...DB손보 보험사기 방지 등 눈길 냉장고·세탁기 등 강화유리 ‘펑’ 터져...'자파' 입증 못하면 보상 '꽝' 중소형 증권사 IPO 실적 희비...신영·SK·iM증권 약진, 유안타·교보·유진 '0' [따뜻한 경영] 청각장애 아동 사회 진출 도와주는 'KT꿈품교실' [따뜻한 경영] LG생건 ‘뷰티 크리에이터’ 199명 배출, 고용창출 효과도 [상품백서] 한잔 당류가 1일 권장치 훌쩍...빽다방 청사과요거트스무디 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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