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박성아열애 상대가 황제성, '개그야' 공식
상태바
박성아열애 상대가 황제성, '개그야' 공식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3.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야’의 인기 코너인 ‘그렇지요’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황제성과 박성아가 공식'열애' 중 이다.

황제성은 7일 오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개그맨으로 활동을 시작한 뒤 약 2년째 만나오고 있지만 크게 드러내기는 조심스러워 지금까지 조용히 지내왔다"고 말해 박성아와 연인사이임을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황제성은 ‘개그야’에서 '그렇지요' 외에 'LS클럽', '오렌지 보이' 코너 등에 출연중하고 있으며,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리포터로도 활약하고 있다.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자리에서는 "병상에서 외롭게 싸우고 계신 배삼룡 선생님 저희 부모님이 당신을 보고 웃었지만 당신의 아들딸들이 이제는 저를 보고 웃을 수 있게 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해 세간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두 사람은 MBC에서 개그맨 생활을 시작한 초창기부터 사랑을 싹틔워 2년여 째 연인 사이로 지내고 있다. ‘개그야’ 제작진과 출연진 대부분이 황제성과 박성아의 관계를 알고 있을 정도다.

‘개그야’ 한 제작진은 “황제성과 박성아가 드러내놓고 애정표현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교제한 기간이 있어 주위에서는 대부분 연인 사이라는 것을 안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