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원더걸스영어실력, 한국 넘어 세계 무대 넘본다
상태바
원더걸스영어실력, 한국 넘어 세계 무대 넘본다
  • 스포츠연예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3.08 22: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그룹 원더걸스가 박진영 앞에서 오디션을 보면서 영어실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케이블 방송 Mnet '웰컴 투 원더랜드'에서 원더걸스가 콘서트를 앞두고 맹연습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또 이날 방송에서 원더걸스 멤버들은 깜짝 영어 연기 대결을 선보여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원더걸스는 주최 측과 인터뷰에서 영어로 "한국에서 온 원더걸스다"라고 자신들을 밝힌 원더걸스는 히트곡 노바디와 춤을 선보인 것.

원더걸스는 오는 28일 태국 방콕 콘서트를 시작으로 다음달 5일 미국 LA. 6일 오렌지카운티. 8일 뉴욕 등에서 차례로 콘서트를 열고 해외팬들에게 원더걸스의 이름을 알린다.

오는 21일과 28일에는 부산 KBS홀과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를 통해 국내팬들과 만난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5일(미국 LA)과 6일(오렌지 카운티) 미국에서 열린 '2009 JYP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고 8일(뉴욕) 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삼촌 2009-03-09 01:24:03
에구...자랑스럽다
세계 최고가 되겠다는 데뷰때의 목표에 점점 다가가고 있는 원더걸스...헐...데뷰 2년차 여자 아이돌이 이렇듯 동방 빅뱅 비 김종국 이효리등과 겨뤄 대상을 차지하고 단독콘서트를 열며 해외 단독콘서트에 미국 내 유명 팝 아티스트들만 출연한다는 Mtv에 출연도 하고...헐...월드걸스다...자랑스럽다 얘들아..데뷰한 풋풋했던 때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전설이 되가고 있으니...쩝 놀라운 소녀들..우리 대한민국이 너희들을 응원할께 파이팅 라이브 가창력도 그전에도 잘했지만 지금은 아주 쩔더구나..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