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무선콘텐츠를 유료제공하는 온세텔레콤에 대한 소비자 피해가 줄을 잇고 있어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주의보를 발령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으로 접수된 ‘온세텔레콤의 유료콘텐츠’와 관련한 불만건수는 올 들어서만 50여건이 훌쩍 넘었다. 한국소비자원, 녹색소비자연대 등에 접수된 사례들까지 합하면 200여건에 육박하는 수치다.
피해유형은 ▲콘텐츠 구입 시 과금에 대한 불명확한 안내 ▲유료서비스임에도 인증절차가 없어 무작위 서비스 연결 ▲무료 이벤트로 유혹해 콘텐츠 이용 요금 바가지 청구 ▲통신사 이름을 도용한 문자메시지로 서비스를 연결하는 속임수 등 각양각색이다.
이처럼 소비자 피해가 확산되고 있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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