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여름을 잡아라!".. 다이어트식품 체험행사 '봇물'
상태바
"여름을 잡아라!".. 다이어트식품 체험행사 '봇물'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0.05.1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식품업계에 다이어트 체험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몸매 관리에 좋은 다이어트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그 효능을 알린다는 전략이다..

스무디킹은 지난 6일부터 한달 간 스무디킹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경험할 체험단 100명을 모집했다. 스무디 다이어트는 하루 세 끼 중 한 번의 식사를 스무디로 대체하는 방법이다.

체험단은 30일 동안 매일 라지(L) 크기의 스무디 1잔과 멀티비타민, 아미노산, 콜라겐 등 천연 영양 파우더인 인핸서 1스푼을 추가할 수 있는 뷰티엔헬스 프로그램을 체험한다. 한 달 동안 스무디 다이어트 우승자에게는 스무디킹 뷰티 엔 헬스 프로그램을 한 달 더 체험할 수 있다.

한국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바나나 다이어트 챌린저를 운영하고 있다.

50명의 바나나 다이어트 챌린저 참가자들은 한달 동안 무료로 바나나를 제공받게 되며, 챌린저 프로그램이 끝난 후 다이어트 체험 후기를 가장 열성적으로 남겨준 한 명을 선발해 여름 휴가비를 지급한다. 여성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6월에는 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 챌린저 2기도 모집할 예정이다.

사실 바나나 다이어트는 아침 식사를 바나나 2개와 물 한잔으로 대체하고, 점심 및 저녁식사는 기존대로 하는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일본 연예인 모리 쿠미코가 1달 반 동안 7kg을 감량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롯데제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스원은 오는 19일부터 소비자 30명을 대상으로 다이어트 마테 체험단을 운영한다. 체험단은 다이어트 밀, 다이어트 마테, 웰빙 마테차로 구성돼 3단계 프로그램을 1달간 경험 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6일부터 총 8주간 보다 건강한 몸을 위한 ‘도전! 다이어트’ 대회를 진행한다. 도전 다이어트 대회는 허벌라이프 회원인 다이어트 코치 1명과 도전자 3명이 한 팀을 이뤄 총 400명이 참가한다. 최고 체지방 감량 비율을 이뤄낸 팀에게 여행상품권, 개인에게는 허벌라이프 제품이 제공된다.

회사측은 이번 대회를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광주 등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광주에서는 5월 28일 시작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