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만든 김연아의 마시는 퓨어 CM이 일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김연아의 마시는 퓨어 광고의 메이킹 필름과 CM이 일본 TBS의 주말 스포츠 심야 심층 프로그램인 'TBS S1'에서 방송됐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목동 아이스링크장에서 김연아가 출연한 마시는 퓨어 CM 제작과정도 소개했다.
특히 매일유업은 'TBS S1'이 일본 지상파 방송사로서는 이례적으로 마시는 퓨어 CM의 거의 전량을 그대로 방송에 내보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김연아와 매일유업의 마시는 퓨어 등 관련 정보가 전달되면서 TBS 순간 시청률이 동시간대 최대인 6.2%까지 올랐다고 밝혔다.
한편 일본 TBS는 전국 28개 네트워크 사를 가진 일본 지상파 전국 방송사로서 매출액이 3조7천억원 가까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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