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세니떼 퓨어 녹두 청정라인’ ..출시 한 달만에 매출 10억
상태바
‘세니떼 퓨어 녹두 청정라인’ ..출시 한 달만에 매출 10억
  • 박한나 기자 hn10sk@csnews.co.kr
  • 승인 2010.06.1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세니떼’ 퓨어 녹두 청정라인이 5월 발매 후 한달 만에 매출 10억 원을 넘어섰다.


세니떼 퓨어 녹두 청정라인 8종은 자연 발효 녹두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배우 서우를 모델로 한 광고가 주목을 받으며 판매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특히 ‘세니떼 퓨어 녹두 폼 클렌징’은 단기간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지금까지 2만개 이상 팔렸다.


세니떼 퓨어 녹두 청정라인은 클렌징 로션, 클렌징 크림, 클렌징 오일, 폼 클렌징, 필링젤, 마사지 크림, 모이스처 팩,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코리아나는 매출 확대를 위해 다양한 샘플링 행사로 브랜드를 적극 알리고 있으며 하반기부터는 올리브영,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로 유통을 확대할 방침이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엔 땀과 피지가 증가하고, 각종 워터프루프 제품 사용이 늘어나기 때문에 순하면서도 효과가 뛰어난 클렌징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