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는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지 못한 상태이며, 통화중 전화끊김 현상으로 서비스를 받았으나, 검사도 제대로
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엔 프로그램 업그레이드를, 두번째엔 메인보드교체를 해주었으며, 세번째엔 별다른 조
치가 없었습니다. (대여폰에는 투넘버 서비스가 없어서 사용 불가함) 소비자는 투넘버 일을 하는 것 때문에
지금의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투넘버사용을 해지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핸드폰을 수리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나 교환이나 환급은 절대 안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요?
[A] 휴대폰은 유선통신이 아닌 무선이므로 특정지형 기지국 상태 등의 영향으로 인해 통화 품질이 유동적일
요인이 상존할 수 있으나, 메인보드 및 프로그램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진 사실을 인정할 때 동 현상은 기기상
문제로 추정됩니다. 구입가 환급은 정상사용에서 동일하자가 3회째 재발하여 수리를 요할 때 가능하며 수리
횟수는 증상이 아닌 수리이력을 토대로 산정하고 있습니다.
< 출처 - 1372 소비자상담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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