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생생'리뷰] 동글동글 효소가루를 먹고 변비 탈출
상태바
['생생'리뷰] 동글동글 효소가루를 먹고 변비 탈출
발명-제조방법 등 특허 비법 담은 ‘청인해우환’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6.21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가 변비가 정말 심하답니다. 고등학교 때에는 2주 동안 안본적도 있어요. 그런 때는 정말 밥을 안 먹어도 배가 부르답니다 ㅠㅠ

진즉에 청인 해우환을 알았더라면 그런 일은 없었겠지요? 기다리던 대로 택배가 도착했어요. 작은 상자 안에는 팜플렛, 해우환, 샘플 해우환이랑 ‘효소과학을 알면 질병에서 해방된다’는 책이 함께 들어있었어요.


박스 뒤에는 설명서와 청인해우환의 특징과 원재료 등이 적혀있네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도 있어요. 유통기한 길어서 오래두고 먹을 수 있겠어요.^^
청인 해우환에는 다양한 스티커가 붙여져 있네요. ‘발명특허제품!! 서울대학교공동연구’ ‘건강기능식품’ ‘제조방법 특허금상’ ‘균주특허금상’등 정말 대단한 청인해우환이죠 ?

 


청인해우환의 가격은? 300g에 6만6천원이라네요. 해우환 상자 안에는 300g(5g*60포)와 샘플 20개가 더 왔네요.

스틱하나의 사이즈는 제 휴드폰 크기랑 비슷하답니다. 약모양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해우환의 모양은 안에 동글동글 과자처럼 생겼구요 색깔은 연한갈색이랍니다. 한약 냄새가 조금나지만 그냥 과자 같아요.

한번 먹을 양이 수저 하나 안에 다 들어가요. 딱! 적당하게 물로 꿀~꺽 하고 넘기면 된답니다. 저는 특별히 비위가 약하다든가 하지 않아선지 그냥 물로 꿀꺽 삼켜 먹었고 별 거북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해우환 복용 3일째가량 되니 약간의 더부룩함은 아직 조금 남아있지만 많이 편해졌어요. 가스도 약간 많아진 것 같아요^^;;  특히 피로가 많이 없어진 것 같아요. 예전 같으면 어깨도 쑤시고 그랬는데 몸이 가뿐한 것 같아요. 몸이 가뿐하니 마음도 편하네 지네요.

6일째쯤 되자 방구 냄새가 달라졌어요. 해우환 먹기 전엔 가스냄새가 너무 심해 살짝 민망했는데 해우환 먹은 후는 전보다 훨씬 냄새가 약해졌어요. 변을 볼 때도 전과 다르게 냄새도 덜나서 방향제 등을 뿌리지 않아도 괜챦네요.

별별 제품을 다 먹어봤지만 별 효과를 못 봐서 해우환을 먹으면 어떤 변화가 올까 궁금했었거든요. 10일째가 되자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해요. 확실히 변을 잘 보구 전처럼 냄새가 많이 나지 않네요. 방구 냄새도 많이 독했는데 순해졌어요 ^^;;

10일이 지나자 우선 변비가 해결이 된 것 같아요. 3~4일에 한번 가곤 했는데 이제 하루에 1~2일에 한번 화장실에 가고 있답니다. 별루 힘들지 않게 볼일을 보고 있어요. 예전에는 엄청 힘들었는데 지금은 힘 안 들여도 편안하게 본답니다.


이제는 동네 아기 엄마들을 만나 “해우환이라는 제품 너무 좋다”고 홍보하고 다닌답니다. 출산 후 변비가 심해지는 엄마들에게 추천해 주고 있어요. 해우환 먹으면 저처럼 편안해질 수 있을테니까요. ^^

송은경=소비자 기자(네이버<컨슈머리서치 카페> 아이디 ‘지인마눌’)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