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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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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6.22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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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이 6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 기업에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최근 일본 도쿄 뉴오타니 호텔에서 일본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10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기업 인증식에서 항공 여객 운송서비스 부문 1위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은 다국적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한국 산업계의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글로벌 고객만족도조사는 고객만족 요소, 고객부가가치 수익인자,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을 주요 평가영역으로 하고 있다. 미국 등 전 세계 8개국을 대상으로 고객만족평가전문가 그룹을 구성해 글로벌 역량이 탁월한 기업을 부문별 1위로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만족도가 가장 높게 나온 고객만족 요소와 글로벌 역량, 충성도 부문에 힘입어 2005년 이후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대한항공은 명품 좌성 등 고품격 서비스, 차세대 최첨단 항공기 도입, 글로벌 신시장 개척, 글로벌 웹사이트 구축 등을 통해 고객 만족 경영을 펼쳐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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