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비자피해Q&A] 맛없는 복숭아 환불이 되나요
상태바
[소비자피해Q&A] 맛없는 복숭아 환불이 되나요
  • 임기선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6.29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슈퍼에서 복숭아(8개들이 1박스)를 구입했습니다. 1개를 먹어보니 맛이 없어 환급요청을 했는데,
먹은 1개를 제외한 나머지 상품만 환급을 해주었습니다. 전액 환급이 가능한지요?


[A] 과일의 맛에대한 품질은 주관적인 부분이 많아서, 부패 되거나 변질된 사항이 아니라면 전액환급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 출처 - 1372 소비자상담센터 >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