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급하는 제품은 모델명 '400UXn' 8대다. 삼성전자가 대영 박물관에 정보표시 대형 모니터를 공급하는 것은 2008년 16대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대영박물관 자체 조사에 따르면 연간 600만명이 넘는 관람객의 35% 이상이 삼성전자 모니터를 통해 다양한 박물관 정보를 전달받는 것으로 나타나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제고 효과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대영박물관은 단체 관람객을 대상으로 TV와 프로젝터, 캠코더, 카메라, 디지털액자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최신 제품을 통해 세계 각국의 역사와 문화 정보를 전달하는 '삼성 디지털 디스커버리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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